본문 바로가기
제품 리뷰

이마트) 닭똥집, 초밥 - 짧은 후기

by 썬과함께 2021. 12. 6.
728x90

길게 쓸건 없고.....

그냥 즉석식품 먹은 후기.

내가 기억하려고 쓰는 잠깐 리뷰.

 

 

내가 좋아하는 닭 똥집.

재래시장같은 곳에서 한 봉지에 2-3000원 하는거 있으면 사다가 볶아먹기도 하고 그랬는데.... 이동넨 없다;

이마트 갔는데 닭똥집 안팔려서 40% 할인하는 3,588원 제품 집어옴 ㅋㅋ

국내산 닭근위 70%가 들어있다고 한다. 마늘과 고추?가 함께 볶아져있었다.

전자렌지 30초 조리 하라고 쓰여있는데... 이걸 글 쓰고 있는 지금 봤네 ??? -0-

 

후추, 다진마늘, 참기름, 소금.... 이런거 넣고 살짝 볶아놓은거같음.

닭똥집 씹는 식감도 좋고, 꼬독꼬독 맛있게 먹었다.

마늘은 거의 생마늘이라 ㅜㅜ 생마늘 잘 못먹는 나는 두세개 집어 맛만 봤음...

이렇게 세일하는거면 재구매 해야지!

그리고 꼭 전자렌지 돌려 따뜻하게 먹어야지...

 

 

내가 마트가서 꼭!꼭! 제일 먼저 보고, 꼬박꼬박 집어오는 초밥.

이번엔 초이스초밥A (18입)을 사왔다.

보통 20%, 30%붙어있는데, 운이 좋으면 40% 초밥을 사올 수 있다.

근데 여기는 신기하게 50%초밥을 본적이 없다.

안팔리면 그냥 폐기처분하는건지.....-0-??

 

이 구성은 맛은 있으나.... 회가 없다;

새우랑, 장어랑, 계란이랑 조개랑 ......

다음엔 다른 구성으로 사봐야지.

 

 

그래도 구성 알차. 맛있게 먹음!!!

저 간장은 2개 들어있는 구성인데.....

더 필요한 사람은 초밥 진열된 곳 위나 옆을 보면 작은 바구니에 1회용 간장 담아져 있으니 가져가면 된다.

 

 

 

반응형
LI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