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제품 리뷰

이마트) 스윗앤스파이시바베큐폭립 리뷰

by 썬과함께 2021. 10. 5.
728x90

내가 좋아하는 마트 나들이.

가끔 이마트에 간다. 일 끝나고 마감세일에 갔는데 맛있는거 할인 많으면 넘나 좋은거~~

 

할인품목은 다양한데, 주로 즉석식품이나 유통기한 얼마 안남은것들을 할인하는 것 같다.

그런데 이마트 폭립 할인 바코드가 옆에 있어 쉽게 눈에 띄지는 않는다.

이렇게 옆 구석에 50% 한다고 붙어 있었음....

 

 

스윗앤스파이시바베큐폭립이 원래는 13,980원 인데 50% 세일해서 6,989원!

맛이 궁금해서 사보았다.

 

길쭉한 상자에 들어있는 폭립.

450g 들어 있다고 한다.

돼지갈비 71.3993%, 스윗앤스파이시소스 25% 함유, 늘참바베큐소스 2.1604% 함유.

 

폭립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고 적혀 있다.

4가지 방법으로 예시를 주고 있는데, 나는 제일 간편한 전자레인지를 이용했다.

전자레인지용 접시에 옮겨 담고, 포장비닐에 남아있는 소스를 바른 후 4분간 조리!

이걸 두 번 먹어봤는데, 한 번은 랩을 씌우고 한 번은 전자레인지용 뚜껑(다이소꺼)을 사용해봤다.

결과는 둘 다 비슷하므로 집에 전자레인지용 뚜껑이 있으면 대충 덮어 돌리면 더 편하다는거!

 

뜯어보면 이런 모습... 갈빗대는 긴 박스를 가득 채울만큼 들어있지는 않다.

처음엔 이게 뭐야? 싶은데.... 50% 할인된 가격에 먹는거니까, 괜찮지 싶다.

 

리뷰하려고 찍기 시작했는데 막상 폭립사진이 없네 ㅇ_ㅇ;;

 

 

살짝 짭짤하면서 달짝지근한 양념 소스가 내 입맛엔 맛있었고, 고기는 뜯어먹을 만큼 조금 붙어 있었다.

먹으면서 막 배부르진 않았지만 남은 양념소스를 밥에 비벼먹어도 맛있을 것 같다.

그러나 정가 주고 사먹진 않을 듯......

그냥 식당가면 비싸니까 폭립이 먹고 싶다면 세일할 때 사다가 집에서 먹으면 가성비 괜찮을 것  같다.

 

 

 

반응형
LIST